신천지 이만희 50억 횡령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신천지 이만희 50억 횡령

강정권 0   0

법원에서 유죄가 나왔는데

어떻게 집유가 나옴


그럼 회사돈 50억 원 횡령하고 마늘밭에 묻고서

재판 받고 집유 받으면 처벌은 끝인가요?



당최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0 Comments
제목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