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RPG 모바일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시작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집형RPG 모바일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시작

강정권 0   0

공식카페주소: https://cafe.naver.com/onepunchmangame

스토어 사전예약(구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nepunchman.google.kr&hl=ko

스토어 사전예약(애플):https://bit.ly/2KmEqXE




10월에 일본서버가 출시되었던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한국 서비스가 결정된 모양입니다. (중국 게임회사가 제작한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GAMENOW TECHNOLOGY라는 곳에서 한국 퍼블리싱을 하는 것 같은데, 이전에 뮤 오리진 2를 동남아시아에 퍼블리싱 했던 전력 외에는 특별한 눈에 띄는 점은 없는 회사입니다.

게임 자체는 원펀맨 원작 팬이라면 할만한 수집형RPG이고, 개인적으로 '블리치: 만해의길' 보다는 확실히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원펀맨 IP를 빼고 보면, 캐릭터 성장방식은 다른 게임의 수집형 RPG와 크게 다를건 없고 인게임 전투 역시 제가 좋아하는 유형의 수집형RPG 게임은 아닙니다. 한국 버전 오픈 전이라 확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일본서버 당시에는 리세마라가 권장되는 게임이었습니다.

카페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는 현재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카페가입 이벤트와 사전예약 인원에 따른 사전예약보상은 일본서버와 비슷한 수준으로 보여집니다. (100만 사전예약 달성 보상 기준으로 약 16뽑 정도를 할 수 있는 재화를 줍니다.) 일단 오픈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 느낌이니까 천천히 기다려보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