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 바람 왠지 내려다보다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껌 바람 왠지 내려다보다

임현규 0   0










































후생노동성은 람다 변이 감염 여성과 항공기에서 밀접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는 승객 정보를 파악했음에도 이를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나 관련 지자체에 전달하지 않아 의구심을 키웠습니다.
바로 먹튀폴러스
미국이 철군이 완료되는 31일 이후 본격적으로 이슬람국가(IS) 테러단체 토벌 작전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차바이오F&C가 이번에 신규 론칭한 차바이오:랩은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연구 노하우를 담았다. 차바이오:랩은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정확한 처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어느새
한 아프간 통역관은 미 CBS에 "첫 폭발이 매우 심각했다. 쓰러져 있는 여자아이를 병원으로 데려갔지만 결국 내 품 안에서 숨을 거뒀다"며 "가슴 아픈 일들이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나라 전체가 무너지고 있다"고 통탄했다.
뜻대로
영국 BBC는 26일(현지 시각) 이집트 파윰 분지에서 발견된 피오미세투스 아누비스의 화석 일부가 이집트 다카흘리아주의 주도 만수라에 있는 만수라대 연구진에 의해 분석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파윰 분지는 한때 바다였던 곳으로, 지금도 화석들이 풍부하게 발견되고 있다.
무려
이번 조사 대상 7개 브랜드 35개 매장에서 '에이드 주문 시 당류 조절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한 결과, 모두 주문 시 시럽을 적게 넣어달라고 요구하는 등의 방법으로 당류 조절이 가능하다고 시는 전했다.
없이
남아메리카가 원산인 이 개미는 몸통은 적갈색에 배는 검붉은 색을 나타낸다. 공항 인근 도랑에는 시신 수십구가 떠다녔고 도로에는 옷가지와 여행 가방이 흩어져 있었다. 테러범 중 한 명이 하수로에 사망자를 던지는 장면도 목격됐다. 한 생존자는 로이터에 "길과 하수로에 시신과 부상자들이 나뒹굴고 있었고, 도랑물은 붉은 피로 물들었다"며 "신체적인 부상은 없지만 이번 테러 공격으로 받은 정신적 충격으로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리
뇌경색 보통 중풍이라고 불리는 ‘뇌경색(cerebral infarction)’은 혈전과 색전 그리고 혈관염에 의해 뇌혈관이 막히면서 발생한다. 출혈 동반 여부에 따라, 국소 허혈이 심해지면서 완전히 혈류가 차단되는 비출혈성 경색과 허혈-재관류 손상에 따른 속발성 출혈이 동반된 출혈성 경색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피가 굳어진 ‘혈전(thrombus)’은 목동맥, 중간대뇌동맥, 뇌바닥동맥의 양 끝에서 자주 발생한다. 죽상 동맥 경화증, 죽상 판 파열로 혈관이 점차 좁아지면서 진행되고 특히 고혈압, 당뇨병 같은 전신질환과 관련이 많다. 혈관을 막을 수 있는 ‘색전(embolus)’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다. 심방세동, 심장 판막질환 등 심장 관련 질환, 목동맥 내의 죽상 판, 심장 수술과 관련된 색전증 그리고 큰 뼈 골절과 관련된 지방색전증(fat embolism)도 위험요인이다. 다양한 비감염성 혈관염(vasculitis)도 뇌 전반의 단일 혹은 다발의 경색을 발생시킬 수 있다.
영국군 통역사로 일했던 남성도 공항 근처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던 중 테러를 목격했다. 그 자리에는 배우자와 3개월 된 딸, 3살 된 아들이 함께였다. 다행히 가족은 무사했지만 당시 현장은 매우 처참했다. 그는 "사방에 부상을 입은 사람들이 즐비했다. 마치 종말이 온 것 같았다"고 했다.

0 Comments
제목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