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리우 올림픽 여자 양궁 개인전ㅣ장혜진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16 리우 올림픽 여자 양궁 개인전ㅣ장혜진

김진영 0   0
리우 올림픽 결승전 아니 준결승전에서 빅매치가 성사됩니다

기보배 vs 장혜진

수많은 한국양궁 견제의 결과로 포인트제가 아닌 세트제 경기까지 가서

운나빠서 세트별로 내가 슛할때 바람 크게 불어서 미스샷 한개씩 나면 질수도 있는 경기가 돼버렸쥬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