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를 타보지도 않고 상상으로 글을 쓰는 분들 있네요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배를 타보지도 않고 상상으로 글을 쓰는 분들 있네요

강정권 0   0
에휴 어업지도선 타지도 보지도 못하고 상상으로 글을 쓰는군요. 500톤이면 한강유람선 수준이에요.수면에서 난간까지 일이미터 내외입니다. 물에 빠져도 정신 안잃고요 소리지르면 주변어선에 다 들려요
그리고요 그 양반 실내근무중이었어요. 구명조끼 안입어요. 지도하러 나갈때 입어요. 근데 문서작성하러 당직실에 나갔다자요.
신발 안벗어요. 미끄러지면 골로갑니다. 꼭 신어요.


요약
1. 어로지도가 아닌 실내업무에선 구명조끼 안입음.
2. 함내화 절대 안벗음.
3. 실족했으면 소리지르면 다들림
4. 작은 배는 실족해도 정신 안잃음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