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주식 떨어져도 괜찮아 장기투자 하면 돼 ㅋㅋㅋ~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응~ 주식 떨어져도 괜찮아 장기투자 하면 돼 ㅋㅋㅋ~

강정권 0   0

img



나 장기 많아~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