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폰 안녕"..'환골탈태' 삼성 신형 폴더블폰 써보니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재폰 안녕"..'환골탈태' 삼성 신형 폴더블폰 써보니

강정권 0   0
<!-내용 출력->
삼성전자가 신형 폴더블폰을 내놓으며 ‘환골탈태’

갤럭시Z플립3가 감각적인 디자인에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디테일까지 더하며 다소 올드한 삼성폰 이미지 개선에 나섰다.

시장의 반응 역시 뜨겁다. 지난 17일 오전 9시에 시작된 사전예약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삼성닷컴 홈페이지가 이례적으로 마비될 정도.

삼성폰 환골탈태…“갤럭시, 예뻐서 산다”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