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준비";이제훈 12년인연 사람엔터와작별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새로운 시작준비";이제훈 12년인연 사람엔터와작별

강정권 0   0
이에 앞서 이제훈은 공식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겨 의미있는 새 소식을 누구보다 팬들이 먼저 알 수 있도록 진심을 더했다.


이제훈은 "여러분들께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남긴다"며 "12년 가까이 함께한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오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마쳤다"고 적었다.


또 "오랜 시간 저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저는 이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려 한다. 배우 이제훈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정진하겠다. 언젠가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한 이제훈은 영화 '파수꾼'(2011)을 통해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 이후 '고지전'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드라마 '시그널' 등 굵직한 대표작을 남기며 사람터테인먼트의 대표 배우로 활동했다.


10여 년이라는 세월을 동고동락한 둥지를 떠나 배우로서 변화를 알린 이제훈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제훈은 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모범택시'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공개도 앞두고 있다.


http://movie.v.daum.net/v/20210401132932355



팬들한테 먼저알리는거에 십몇년차 팬은 또반함


기획사랑 결별할거같았음사람 엔터가신경 안쓰기시작한거보여서 전문 기사에있음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