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의 중심지 청담동에 연 미래형 쇼룸,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홈 > 자동차 > 자동차기획·특집
자동차기획·특집

자동차 | 서울 강남의 중심지 청담동에 연 미래형 쇼룸,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권경욱 기자 0   0

포르쉐 코리아는 6월 18일(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포르쉐 팬들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Porsche Studio Cheongdam)의 미디어 프리뷰를 진행했다.


이번 미디어 프리뷰는 마이클 키르쉬 대표 환영사를 시작으로 마티아스 베커(Matthias Becker) 포르쉐 AG 해외 및 신흥 시장 담당 부사장이 참석해 포르쉐 스티듀오 콘셉트와 글로벌 전략을 공유했다.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이자 새로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서울 강남의 중심지인 청담동에 위치하며 연면적 1,060m^2(321평)의 지상 2층 구조로 이루어졌다. 밀라노, 광저우, 방콕 등을 이어 전 세계 8번째로 오픈하는 포르쉐 스튜디오다.


포르쉐의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기존 전시장 형태를 벗어나 포르쉐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이르는 고객들의 일상에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또 고궁과 초고층 건물, 전통과 혁신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인 서울의 특징에 맞춰,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로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화한 공간으로 선보인다.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운영은 포르쉐 코리아 공식 딜러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에서 맡았다. 제품 설명 및 시승 체험을 담당하는 포르쉐 프로와 고객 맞춤형 차량을 설계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컨설턴트, 스튜디오 소개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호스트 & 디지털 전문가가 새로운 포르쉐 고객들을 응대하며 향후 문화 이벤트 및 전시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의 기원을 테마로 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G 층(G Floor)


브랜드의 기원을 테마로 하는 G 층(G Floor) 헤리티지 월과 레이싱 차량을 통해 모터스포츠 역사와 함께 하는 포르쉐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판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포르쉐 제품 전시,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1층(1st Floor) 


1층(1st Floor)은 판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포르쉐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G 층과 1층의 지상 2층 구조를 통해 고객들이 포르쉐 브랜드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상해볼 수 있다.





포르쉐 주요 제품 전시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1층(1st Floor) 


또한 증강 현실, 디지털 요소 등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포르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포르쉐와의 특별하고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포르쉐가 추구하는 열정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포르쉐 팬과 고객들이 브랜드의 매력을 발견하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도 직접 적용시켜볼 수 있는 컬처 브랜드 공간으로 포지셔닝 해나갈 계획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신고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