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19일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를 개최해 우수 리테일러사,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을 시상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매년 전국 공식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과 함께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의 노고를 치하하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을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와 반도체 이슈 등의 위기 속에서도 고객 최일선에서 훌륭한 서비스와 성과를 보여준 리테일러사 및 서비스 센터 직원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한 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등을 포함한 종합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천일오토모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일산 전시장과 인타이어모터스 대구 전시장이 선정됐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와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개인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이그제큐티브,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세일즈 및 서비스 리셉셔니스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14명이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Robin Colgan) 대표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일상 회복을 위한 노력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역시 더욱 활발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 4월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은 원하는 모델과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차량의 이미지가 구현되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 지역 별 차량 재고 현황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