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드비젼, 봄 맞아 ‘올뉴 허드비전 F35’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허드비젼, 봄 맞아 ‘올뉴 허드비전 F35’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1   0

허드비젼이 설레는 봄을 맞아 분홍빛 ‘올뉴 허드비젼 F35’ 구매자들에게 대형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분홍빛 봄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0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블로그, 카페, SNS 공유한 구매자 전원에게 ‘헬로키티’ 초대형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성운전자만을 위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주간 사용해보고 반품 또는 특별 할인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허드비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무료체험 및 구매상담 신청을 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30명), 헬로키티 대형 마우스패드(20명), 올뉴 허드비젼 F35(1명) 등이다. 추첨 결과는 5월 11일 허드비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허드비젼은 작년 한 해 동안 허드비젼에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 뵐 계획이라며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운전하는 날이 늘어나고 운전자의 전방주시율을 높이는 투명내비게이션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드라이빙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허드비젼은 4월 올뉴 허드비젼 F35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4.11 23:42  
HUD 헤드업디스플레이로 스마트기기를 미러링해 사용하는 제품이군요 스마트기기가 그대로 미러링되어 보이니 신기한 느낌도 있고 사용에 따라 유용하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