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설 명절 맞아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현대·기아자동차, 설 명절 맞아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권경욱 기자 1   0

현대자동차(주)와 기아자동차(주)가 설 명절을 맞아 이달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까지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연휴 전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거점으로 실시 범위를 확장했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및 1370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서비스기간 동안 차량 정비를 위해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의 경우 차량관리 앱 마이카스토리를 설치한 후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시하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점검 후 유상 수리를 해야 할 경우 1회에 한하여 1만원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설, 가족과의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해 자동차 점검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각사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2.09 01:06  
설 연휴에 귀성하는 차량은 이와 같은 점검을 미리 받고 이동하는 편이 안전을 위해 필요해 보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