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칸 순수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미션 E, 플레이모빌: 더 무비 시크릿 에이전트 카로 영화 속 데뷔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타이칸 순수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미션 E, 플레이모빌: 더 무비 시크릿 에이전트 카로 영화 속 데뷔

권경욱 기자 0   0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플레이모빌 애니메이션 신작 <플레이모빌: 더 무비>에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미션 E’를 시크릿 에이전트 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9월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있는 타이칸의 프로토타입 모델 포르쉐 미션 E는 영화 속에서 시크릿 에이전트 캐릭터인 렉스 대셔(Rex Dasher)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2014년부터 플레이 세트 공동 개발 등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는 포르쉐와 플레이모빌의 첫 영화 프로젝트다. 포르쉐 AG 마케팅 총괄 켈 그루너(Kjell Gruner)는 “포르쉐는 플레이모빌의 첫 번째 라이선스 제품이 된 이후, 해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라며, “포르쉐 플레이 세트는 어린이, 청소년, 부모까지 전 세대에게 사랑 받는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포르쉐와 플레이모빌의 성공적인 협력이 영화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원격 조종이 가능한 포르쉐 플레이모빌 플레이 세트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의 합작으로 탄생한 토이 어드벤처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7천 500만불의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관람객들을 흥미진진한 토이 월드로 초대한다. 영화 속 말라(Marla)는 플레이모빌 세계로 사라진 남동생 찰리(Charlie)를 찾아 집으로 데려 오는 과정에서 푸드트럭 주인, 로봇, 요정, 렉스 대셔 등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진 동료들을 만나 새로운 세계를 모험한다.


특히, 용감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시크릿 에이전트 렉스 대셔는 다양한 첨단 기능을 갖춘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미션 E를 운전하며 눈길을 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겨울왕국으로 유명한 디즈니 수석 애니메이터 리노 디살보(Lino DiSalvo)가 감독을 맡아 더욱 기대 받고 있다. 8월 4일 독일 뮌헨에서 첫 시사회가 개최되며, 8월 29일에는 독일 전역의 영화관에서 공식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에는 추석 시즌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포르쉐 박물관에서는 포르쉐포키즈(Porsche4Kids) 썸머 홀리데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플레이모빌: 더 무비>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 속 마스코트 렉스 대셔, 톰 타르가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및 플레이모빌 포토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그램은 5세부터 14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8월 3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