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스마트 캐디 앱 탑재로 사용성 업그레이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스마트 캐디 앱 탑재로 사용성 업그레이드

권경욱 기자 1   0

삼성전자가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Galaxy Watch Golf Edition)을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 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여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샷 트래킹(Shot Tracking)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Yardage Book) 작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활용해 작성한 야디지 북은 스마트폰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사용성을 제공하면서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46mm 모델의 경우, 하루 3 라운드, 54 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글래스 고릴라 글래스® DX+를 탑재해 해질녘이나 야간 경기는 물론 선글라스를 낀 상태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46mm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의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40만 9,700원과 38만 9,900원이다.


한편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골프존 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Golping)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9.28 22:25  
스마트워치가 필요하면서 골프를 즐겨하는 사용자라면 고려해보면 좋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