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겨울왕국 주인공들이 AR 이모지 속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S9과 갤럭시 S9+ AR 이모지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0   0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주인공들이 갤럭시 S9(Galaxy S9)과 갤럭시 S9+(Galaxy S9+, Galaxy S9 Plus) 속으로 들어온다. 


삼성전자는 7월 31일(화) 진행된 AR 이모지 업데이트를 통해 갤럭시 S9 시리즈 사용자들은 미키마우스와 그 친구들, 인크레더블 멤버들에 이어 겨울왕국의 인기 캐릭터들을AR 이모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AR 이모지는 나를 따라하는 캐릭터의 표정을 캡쳐하거나 움직임을 GIF로 만들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재밌는 컨텐츠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로 지원하는 겨울왕국 인기 캐릭터는 안나(Anna), 엘사(Elsa), 올라프(Olaf), 크리스토퍼(Christopher)다. 


이용 방법은 카메라 AR 이모지 화면 하단의 오른쪽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해, 갤럭시 앱스(Galaxy Apps)에서 디즈니 겨울왕국 AR 이모지 팩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한편 겨울왕국은 지난 2013년 개봉 후 지금까지도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으로 안나, 엘사, 올라프, 크리스토퍼 등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주제가인 Let it Go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