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스타 컨트롤:오리진에서 향상된 비주얼 및 프레임 레이트 구현

권경욱 기자 0   0

AMD는 게임 개발사인 스타독 엔터테인먼트(Stardock Entertainment)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라데온 그래픽카드 기반 시스템에서 스타 컨트롤: 오리진(Star Control: Origins) 플레이 시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제공하며 향상된 비주얼과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타 컨트롤 시리즈의 최신작 스타 컨트롤: 오리진은 고대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원하기 위해 게이머들은 지구 최초의 우주선 지휘관으로 부임해 은하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문명을 접하며, 외계인에 맞서 싸우게 된다.


AMD 라데온 RX 베가(Vega) 64 그래픽카드는 FHD 및 4K 해상도에서 동급의 경쟁 제품을 앞서는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다이렉트X 12와 벌칸(Vulkan), 프리싱크 2 HDR 지원은 현재 준비 중으로 향후 업데이트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몰입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동기화 기술인 라데온 프리싱크를 지원해 프리싱크 지원 모니터 및 라데온 그래픽 카드 기반 환경에서 낮은 레이턴시와 선명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라데온 소프트웨어인 아드레날린 에디션 18.9.2 버전은 스타컨트롤: 오리진 지원 및 최적화를 제공한다.


한편 AMD는 라데온 그래픽 카드 구매와 관련해 최신 PC 게임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라데온 RX 베가 및 RX 580, 570 그래픽 카드 구입 시, 스타 컨트롤 오리진 PC 버전을 포함해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Strange Brigade) 및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Assassin’s Creed Odyssey)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코드 등록은 연말인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