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소니, E3 2108에서 캡콤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1   0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SIE)는 캡콤 (CAPCOM)의 레지던트 이블 (Resident Evil) 시리즈 신작인 레지던트 이블 2 (Resident Evil 2)를 공개했다. 


이번 E3 2018 쇼케이스에서 캡콤의 신작 게임인 레지던트 이블 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레지던트 이블 2는 캡콤의 RE 엔진 (RE Engine)을 기반으로 리메이크되어 다시 돌아왔다. 이전에 출시된 레지던트 이블 2 게임 대비 향상된 그래픽으로 비주얼적인 완성도와 공포 분위기 및 이에 따른 극적인 연출을 더했다.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남자 주인공 레온 (Leon)이 바이러스로 인해 좀비가 되어버려 공포스러운 도시 라쿤 시티의 경찰서 외부와 내부를 이동하면서 좀비들을 처단한다. 카메라 시점은 어께 너머로 보이는 시점을 이용하고 있다. 여자 주인공인 클레어 (Claire)의 모습도 보여준다.


캡콤의 레지던트 이블 2는 PS4 (PlayStation 4)와 PS4 Pro (PlayStation 4 Pro) 플랫폼으로 2019년 1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06.13 01:03  
레지던트 이블2가 리마스터되어 그래픽도 향상되고 기존 레지던트 이블2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하며 플레이 해보는 것도 나름의 플레이 방법이 되겠네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