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스마일게이트, 4월 19일부터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실시

권경욱 기자 1   0

스마일게이트의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Lost Ark)가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에 들어간다. 


로스트아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19일(목)부터 파이널 CBT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며 이와 함께 3번째 리샤의 편지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3월 29일부터 금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전투시스템 개편, 신규 클래스, 카드 배틀, 신규 모험지역 등 2차 CBT 이후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성과 함께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되고 있는 다양한 변경 사항들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리샤의 편지를 공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한 3번째 리샤의 편지에는 테스터 모집 시작 일정 외에도 새로운 모험지역과 PVP 콘텐츠인 지하 투기장, 신규 가디언에 대한 정보들이 담겨있다.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차후 공개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04.12 22:38  
로스트아크가 이제 이번 파이널 CBT를 거치면 오픈 베타 진행도 머지 않을 것 같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