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7월 28일 게임에 정식 적용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 7월 28일 게임에 정식 적용

권경욱 기자 1   0

블리자드 (Blizzard)는 오버워치 (Overwatch)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 (Doomfist)를 7월 28일(금) 게임에 정식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에 앞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신규 영웅 둠피스트의 개발 과정이 담겨 있는 신규 영웅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번 영상에서는 둠피스트 캐릭터의 배경과 게임 내에서 갖는 의의, 기획 과정, 개발 주안점 등을 개발자들이 소개하고 있다. 

 

둠피스트는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오요가 활동 근거지로 아칸데 오군디무라가 본명이며 탈론의 지도자 중 한명이다. 탈옥을 통해 감금 상태에서 벗어나 이 세계를 새로운 갈등으로 몰아 넣고 이를 통해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들려는 의도를 갖고 있다. 

 

인공신체학을 바탕으로 탁월한 기동성을 제공하며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형 영웅이다. 주요 기술로는 원거리 피해를 주는 철권포와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는 지진 강타, 적을 공중으로 띄워 균형을 무너뜨리는 라이징 어퍼컷, 로켓 펀치로 싸움에 뛰어들며 적들이 한곳에 모여 있다면 시야 밖으로 뛰어올랐다가 대지로 강하게 내리꽂는 궁극기 파멸의 일격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의 25번째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2017년 7월 28일 게임에 정식 적용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19 22:40  
오버워치에 또다른 신규 영웅이 등장하는군요. 이번 영웅은 어떤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줄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