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데스크탑 서비스센터 방문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MSI, 데스크탑 서비스센터 방문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데스크탑, 올인원PC, 미니PC 및 모니터 서비스센터에 방문 및 서비스를 받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MSI의 마스코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SI 캡슐용용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6월 1일(금)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MSI 데스크탑, 올인원PC, 미니PC 및 모니터 서비스센터(서울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에 방문 및 서비스를 받으시는 모든 MSI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한다. MSI의 마스코트로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는 ‘용용이’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MSI 캡슐용용이’가 1:1 증정된다.


한편, MSI 데스크탑, 올인원PC, 미니PC 및 모니터 서비스센터는 체계화된 전산시스템 구축 및 고객을 위한 쉼터 마련 등의 서비스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유통된 MSI의 노트북, 데스크탑, 올인원 PC 및 모니터를 포함한 전 제품은 MSI 서비스센터를 통해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SI MSI 데스크탑, 올인원PC, 미니PC 및 모니터의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