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에피소드 2 : 떠오르는 샛별’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8일부터 AAC, DATX, IIC, UIP 코인 상장 기념 ‘후오비 에피소드 2 : 떠오르는 샛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적 가치와 잠재력을 보유한 암호화폐를 시장에 알려, 블록체인 시장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소개할 암호화폐는 글로벌 분산식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플랫폼을 채택한 AAC(Acute Angle Cloud)다. IaaS란 소비자에게 서버와 스토리지, 네트워크 장비 등의 IT 인프라 장비를 빌려주는 서비스로 AAC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하드웨어(Acute Angle PC) 자원을 공유하면,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지급한다. 전용 하드웨어가 노드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앙통제식 서버에 대한 비용을 낮춘 특징을 갖고 있다. 


두 번째 암호화폐는 블록체인기반의 통합 광고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 DATX다.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통합해 광고와 관련이 있는 사용자만을 정확하게 타겟팅 한 뒤 광고를 내보내도록 설계됐다. 수집된 데이터 투명성과 보안성을 높인 사용자 행동 데이터, 적절한 보상 시스템을 받을 수 있도록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특징이 있다. 


세 번째 암호화폐는 투자분석, 빅데이터, 블록체인 기술이 합쳐진 종합 투자전략 관리 플랫폼 IIC다.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된 ERC20 코인으로 IIC 코인 생태계에서 다양한 투자 도구나 금융 상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투자결정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투자자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투명성이 강조된 투자 플랫폼을 구성한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지적재산권 거래 플랫폼 UIP다. EOS 기반의 플랫폼으로 스마트 쉐어링 기술을 통해 지적 재산권에 대한 거의 모든 업무(인증, 등록, 거래, 보호, 육성 등)를 처리할 수 있고 거래 내역은 블록체인에 기록돼 위조나 변조가 불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엔터테인먼트 지적재산권 거래의 독점이 되지 않도록, 우수한 지적 재산권의 가치는 직거래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상장된 3000원 상당의 암호화폐 4가지를 에어드롭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시 기존 3000원 상당의 USDT와 중복 받을 수 있어 총 1만5000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가입한 계정의 전자지갑으로 지급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암호화폐의 인지도 향상 및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상장한 4개 암호화폐의 거래대금 이벤트도 각각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해 확인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