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 미니 드론 텔로(TELLO) 오프라인 판매 시작... JCH 멤버스 인증시 10% 할인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이 2018년 초 출시된 미니 드론 텔로(TELLO)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니 사이즈, 가벼운 무게의 레이싱 드론인 텔로는 휴대성 뿐만 아니라 교육용 미니 드론으로서도 활용이 가능해 출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저렴한 가격의 완구용 드론임에도 불구, 자동 호버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매우 안정적인 드론 비행이 가능하며 5MP 2592X1936 해상도의 사진 촬영과 720p/30fps HD급 영상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까지 장착 되어있다.   


또한 최근 초등학교 교육과정에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사고,논리적인 추론 능력을 위해 코딩교육이 의무화됨에 따라 자유로운 스크래치 코딩이 가능한 텔로 드론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DJI 텔로는 서울 충정로 제이씨현 DJI 팝업스토어와 부산 제이씨현 DJI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샵유디아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이씨현시스템(주)의 광주, 대전, 대구, 부산지사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DJI 텔로는 13만2천원에 판매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JCH멤버스 회원 인증시 즉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텔로 오프라인 구입 관련문의는 1670-3357 유선상담 혹은 카카오톡 @JCH멤버스에서 간편한 상담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