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AMD B2B & 딜러 세미나 및 채널 파트너 페스티벌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스카이디지탈, AMD B2B & 딜러 세미나 및 채널 파트너 페스티벌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CPU와 GPU를 모두 제조하는 AMD에서 4월 14일 개최한 B2B & 딜러 세미나와 4월 20일 개최한 채널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4일 토요일 강원도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한 제 6회 원주 AMD B2B & 딜러 세미나에서 스카이디지탈의 카일스위치와 무지개 빛 레인보우 LED를 채용한 R1s-UA와 출시 예정인 상품인 큰손에 딱 알맞는 그립감의 G312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 두가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원도와 충북 제천 지역의 컴퓨터 소상공인을 위하여 스카이디지탈의 제품 및 특별가로 공급이 가능하도록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번 행사를 마지막으로 2018년도 상반기 전국 투어 세미나는 마무리할 예정이다. 차후에 AMD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어 4월 20일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진행된 AMD 채널 파트너 페스티벌에서 스카이디지탈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협찬해 진행했으며 행사에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스카이디지탈 카일스위치 고급 라인업의 R3 RGB와 USB, 오디오 포트를 내장하여 간편하게 키보드에 연결하여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R1s-UA / 리얼3S 엔진과 듀얼레이어 FR4 기판을 채용하여 안정성이 탁월한 Z1 LED / 일반손에 최적화되고 손쉬운 매크로와 최강의 스펙을 지닌 G512 스파크 게이밍 / 큰 손에 최적화된 그립감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출시 예정인 G312 제품을 선보였다. 스카이디지탈은 행사 참석자들이 이들 제품을 사용 후 만족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AMD와 함께 지속적으로 소비자 여러분께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