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대학생 입학 및 신학기 시즌 맞이 게이밍 노트북 2018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대학생 입학 및 신학기 시즌 맞이 게이밍 노트북 2018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대학생 입학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일부터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게이밍 백팩, 헤드셋, 마우스 등 푸짐한 사은품이 각각 제공된다. 


이번 아카데미 행사 대상 제품은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 GT/GS/GE/GP/GL 시리즈 제품군이다. 구매 시 상품 페이지에 기획전 이미지가 있는지 확인 후 구매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과 같이 고사양 PC에서만 가능했던 다양한 작업을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생 및 직장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코어 i7/i5 CPU 및 지포스 GTX 10 그래픽 기반의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최상의 키감을 갖춘 게이밍 전문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키보드를 적용해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특히 ‘MSI 게이밍 노트북’은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최고의 쿨링 성능과 논옵티머스 기술이 탑재된 ‘GT 시리즈’를 비롯해, 화려한 디자인 및 고급 기능이 적용된 ‘GE 시리즈’, 휴대성이 뛰어난 ‘GS

시리즈’, 매력적인 가격에 하이엔드급 성능을 갖춘 ‘GP 시리즈’, 가성비가 뛰어난 ‘GL 시리즈’ 등 다양한 성향의 제품군을 통해 3년 연속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 2018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는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MSI 게이밍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