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하이엔드 오디오쇼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7’ 참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사운드캣, 하이엔드 오디오쇼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7’ 참가

권경욱 기자 0   0

음향기기 수입업체 사운드캣이 11월 24~25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하이엔드 오디오쇼 ‘슈퍼사운드 코리아 2017(이하SSK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고음질 오디오에 대한 모든 기기를 총망라하는 이번 전시에는 총 100여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며 사운드캣 부스에서는 크리에이티브의 오디오 디바이스, 오디오 엔진의 블루투스 스피커, 에티모틱(Etymotic)의 신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사운드캣은 에티모틱의 신제품 ER3SE/XR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그 밖에도 MEE Audio의 Pinnacle P2, JH Audio의 Tri-Fi, Earsonics ES2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을 위한 현장 할인으로 컴플라이 폼팁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테마의 청음 체험존 및 언박싱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참관객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운드캣은 참관객들이 직접 에티모틱 신제품을 언박싱하고 어두운 공간에서 청음을 하거나 현장 경매에 참여하는 등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고음질 사운드에 목말랐던 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