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또 한번의 진화! GIGABYTE GTX1070 Ti GAMING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또 한번의 진화! GIGABYTE GTX1070 Ti GAMING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11월 3일(금), 하이엔드 제품군 중 가장 높은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하는 'GIGABYTE 지포스 GTX1070 Ti Gaming'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GTX1070 Ti GAMING은 하이엔드급 GPU 중 가성비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파스칼 아키텍쳐의 지포스 GTX1070 Ti를 엔진으로 장착해 가격은 GTX1070과 비슷하면서도 성능은 상위급인 GTX1080의 강력하고 화려한 스펙에 버금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제품의 GPU코어 클럭은 게이밍 모드를 기준으로 기본 1607 MHz, 부스트 1683 MHz 를 기록하며, GDDR5 8GB (256bit)의 메모리와 함께 기가바이트 독자기술로 탑재된 직경 80mm 사이즈의 윈드포스 트리플팬과 광폭방열판, 2열 교차형 히트파이프 등을 갖춘 쿨링 시스템으로 혁신적인 냉각 효율을 달성했다.




이것은 광폭의 방열판이 GPU, RAM, MOSFET, 메탈초크에 직접 닿아 강력한 퍼포먼스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가장 빠른 시간에 쿨링팬에 전달하는 획기적인 구조의 냉각솔루션이며,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또한, 업계에서 원조라 할 수 있는 기가바이트 고유의 측면 컬러스마트 LED는 사용자로 하여금 자신의 개성을 컬러와 동작패턴에 투영해 제품을 더욱 화려하게 빛낼 수 있으며, Gaming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메탈 백플레이트는 그래픽카드의 비틀림을 방지한다.




파스칼의 심장을 품은 GIGABYTE 지포스 GTX1070 Ti GAMING은 대세로 떠오른 가상현실 (Virtual Reality) 컨텐츠를 원활히 재생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동작이 가능할 수 있도록 파운더스 에디션과 비교해 더욱 탄탄한 6+2 파워 페이즈, 2 OZ 구리PCB 기판, 최고 등급의 솔리드 캐패시터, METAL CHOKES, Lower RDS mosfet, GDDR5 메모리 등을 탑재해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 뛰어난 내구성과 긴 수명을 보장한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VGA담당자는 GTX1070 보다 더 강력한성능을 필요로 하면서도 GTX1080 제품군의 가격에 부담 느껴왔던 파워유저들이라면 기가바이트 GTX1070 Ti 게이밍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 GIGABYTE VGA 글로벌 팬 사이트 : https://kr.aorus.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