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력… 결합 상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다우기술, 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 협력… 결합 상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국내 업무 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이 모델의 다양화를 통해 새롭게 도약한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결합 상품 ‘다우오피스365’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의 결합 상품인 ‘다우오피스 365’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필수적인 상품으로 활용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결합 상품의 핵심이 되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 결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업무 솔루션은 메일과 전자 결재 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다우오피스는 원하는 기능을 직접 만들 수 있는 ‘Works’라는 특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해 준다. 


더불어 같이 판매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 Business’는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설치형 Office 및 온라인 Office를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파일 저장 및 공유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다우오피스 365’는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Office365 Business’를 최저가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1인 기준 다우오피스(서비스형)의 정가는 2000원/월이며, Office365 Business는 1인 기준 8900원/월으로 기존에는 10900원/월에 판매가 되었지만, 특별 프로모션 기간에는 30% 할인된 6900원/월에 사용할 수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결합 상품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우오피스와 Office365처럼 다양한 모델을 제안하며 공급하겠다”며 “다우오피스 사용자들이 다양한 부가 상품을 통해 개선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우오피스 365’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이트: http://www.daou.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