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 1080 기반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게임 코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 1080 기반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게임 코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반지의 제왕’ 배경의 인기 게임 미들 어스 시리즈의 후속작인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게임(64,900원 상당)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 9월 27일(수)부터 10월 16일(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안에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리딤 코드가 증정된다(영수증 구매일자 기준). 준비된 게임 코드가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해당 이벤트 대상 제품은 지포스 GTX 1080 및 GTX 1080 GLI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 GT 시리즈 ‘GT73VR 7RF 4K’, ‘GT75VR 7RF 4K’, ‘GT83VR 7RF SLI’ 등이다.


‘미들어스 : 쉐도우 오브 워’는 2017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대작 게임으로 평가되었던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의 후속작으로 영화 ‘호빗’과 ‘반지의 제왕’ 사이의 시간대를 다룬다.


이 게임은 사우론의 군대에 의해 아내와 아들이 살해당한 곤도르의 순찰자 탈리온을 주인공으로 하는 3인칭 액션 RPG 게임이다. 게이머들의 행동과 결정으로 형성된 환경과 캐릭터 등 게임 전체에 영향을 끼치는 개인화 시스템은 각각의 플레이어에 맞춰 독특한 세계를 만들 수 있어 다양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지포스 GTX 1080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한 후, MSI 홈페이지(https://www.msi.com/Promotion/forge-your- army ) 에서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코드를 수령한 후, 해당 게이밍 노트북에 설치된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에 입력하고, 스팀을 통해 자신의 PC에 설치할 수 있다. 게임 코드를 발급받을 때 1~7일 가량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