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추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다우기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추진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 참여

권경욱 기자 0   0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추진하는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에 참여하여 산업단지에 속해 있는 중소·중견기업에게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를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은 정부가 일정 기준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를 선정하고,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용료의 일부를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비용 부담 외에도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어려워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의 경우 사용료의 60%를 정부에서 지원하며, 정부 지원과 별개로 다우기술이 산업단지 내 기업에게 4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기업은 최대 1년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부가가치세는 부담하는 조건이다.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기업의 협업을 위한 18개 기능으로 구성됐다.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600여 유료 고객사가 가입·사용 중인 ‘다우오피스’는 기존의 메일·전자결재 중심의 그룹웨어와 달리 개별 기업의 상황에 맞게 스스로 만들어 사용하는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국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은 상담부터 신청까지 다우오피스 담당자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며, 정부 예산 소진 시 해당 프로모션 역시 종료되므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프로모션 참여: http://daouoffice.com/helpdesk/notice/read.jsp?reqPageNo=1&no=36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