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테크놀러지스, 국내 최초로 박스축을 적용한 TURKEY KB1, KB2 키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SNK 테크놀러지스, 국내 최초로 박스축을 적용한 TURKEY KB1, KB2 키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IT 주변기기 전문회사 ㈜SNK 테크놀러지스(대표:김성기, www.jackpotpc.com, 이후 SNK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박스(Box)축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 TURKEY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카일(Kailh)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축은 기존 기계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제품의 소재와 구조를 개선한 축으로 제품 내구성과 타건 속도, 그리고 키 간의 균일성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발된 축이다.


박스축의 스위치 슬라이더는 기어나 베어링 같이 고강도의 차량용 부품에 사용하는 POM을 사용한 것은 물론 크로스 포인트(Cross-Point)에 18K 금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이렇게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 수명을 8천만회(기존 기계식 키보드: 5천만회)로 획기적으로 늘린 제품이다.


특히 동일 키 타건시 기존 기계식 키보드보다 45%의 속도 향상을 이루어 배틀 그라운드나 오버위치와 같은 FPS 게임 시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일반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가 4번의 타건을 할 때, 박스축 키보드 사용자는 총 6회의 타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기계식 키보드 대비 제품의 모든 키의 촉감 균일도를 25% 향상 시킨 것은 물론 IP56 등급의 방수방진이 기본 제공되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청축 키보드가 마찰음에 의한 클릭음이었다면, 박스축의 경우 스프링이 눌리면서 발생하는 클릭음으로 기존 기계식 키보드와 완전히 다른 설계로 되어 있는 제품이다.


SNK테크에서 박스축을 적용한 키보드는 JACKPOT TURKEY 시리즈로 2가지(KB1, KB2) 타입으로 출시된다. KB1과 KB2 모두 명확한 타건감과 클릭음으로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백축(기존 청축)으로 된 제품으로 출시된다.




JACKPOT TURKEY KB1은 LED 및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한 노브(KNOB)가 추가된 총 110키의 키 개수를 가진 프리미엄 키보드이다. 키보드 상판에 메탈 하우징을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었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측각 키캡을 사용하여 한층 더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다. 키보드 하드웨어 상에서 LED 밝기는 물론 7가지의 게이밍 LED 모드 설정이 가능하고, 별도의 소프트웨어(차후 홈페이지 자료실 등록 예정)를 활용하면 좀 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노브는 LED ON/OFF는 물론 사용자가 손쉽게 LED 밝기 조정 가능하도록 했으며 그 이외 PC의 사운드의 음소거 또는 볼륨 조정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게끔 설계가 되어 있다. 액세서리로 고급형 키캡 리무버가 기본 제공된다. 




같이 출시되는 JACKPOT TURKEY KB2는 각종 기능키와 데커레이션을 제거하고 키보드 본연의 기능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진 기본형 모델이다. 전체 키캡이 이중 사출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총 7가지 게이밍 LED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유저가 기본 LED 셋팅을 직접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WINDOW LOCK 모드 역시 기본 제공된다.


두 제품 모두 스텝스컬쳐2가 적용된 것은 물론 높낮이 조절 받침대, 미끄럼 방지패드, 패브릭 케이블이 적용되어 있다. SNK테크의 JACKPOT TURKEY 키보드 시리즈는 8월 22일에 정식 출시가 될 예정이며, 각종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정보 보러가기


SNK테크 JACKPOT TURKEY KB1

http://prod.danawa.com/info/?pcode=5417103&cate1=861&cate2=881&cate3=1005&cate4=0


SNK테크 JACKPOT TURKEY KB2

http://prod.danawa.com/info/?pcode=5419097&cate1=861&cate2=881&cate3=1005&cate4=0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