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색재현율 높은 전문가용 24형 프리미엄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색재현율 높은 전문가용 24형 프리미엄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DP(디스플레이포트)와 USB(충전)포트를 내장한 색 재현율이 높은 전문가용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24형 PREMIER 24FL2 유케어 매트블랙 (이하 PREMIER 24FL2)는 광시야각 IPS 보더리스 패널을 사용하고 있어, 시야각이 우수하고,색재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DP(디스플레이포트)와 2개의 HDMI 포트 그리고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USB 포트로 스마트폰 충전도 간편하게! 


유디아 PREMIER 24FL2는 일반 모니터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USB 충전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사용자가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모바일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편의 사양을 제공한다.



DP(디스플레이포트)와 2개의 HDMI 포트로 확장성 우수!

 

유디아 EDGE 27CH2, EDGE 32CH2 는 포토그래퍼와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입력포트들을 구성하고 있는 것 또한 PREMIER 24FL2의 자랑이다. DP(디스플레이포트)를 통해 다양한 색 영역을 그래픽카드 설정을 통해 조정 할 수 있고, 2개의 HDMI포트가 있어 콘솔게임기와 IPTV 셋톱 박스 등을 동시에 연결이 가능하다.



유디아만의 매트블랙과 초슬림 베젤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PREMIER 24FL2는 유디아만의 매트블랙(Matt Black)색상으로 모니터 전체를 완성하고, 주요 포인트 부분은 하이그로시 코팅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광시야각 IPS보더리스 패널을 적용하고 있어,1.8mm의 초슬림 베젤 두께로 더욱 넓은 화면을 체감할수있다.





시력보호 기능은 기본,ECO(에너지절약)모드를 통해 소비전력을 낮추다 

 

유디아 PREMIER 24FL2는 기본적으로 시력보호를 위해 유케어 블루라이트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눈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ECO(에너지절약)모드를 통해 소비전력까지 낮춰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VR READY PC 지향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