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하이엔드 카메라 5년 연속 1위 기념 RX 여름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하이엔드 카메라 5년 연속 1위 기념 RX 여름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5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RX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4일(화)부터 8월 31일(목)까지 약 8주간 RX 시리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RX1 시리즈(RX1R II, RX1R, RX1)와 RX10 시리즈(RX10 III, RX10 II, RX10), RX100 시리즈(RX100 V, RX100 IV, RX100 III, RX100 II, RX100)를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9월 7일(목)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카메라 RX1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천연 가죽 속사케이스(LCJ-RXH)를 증정하고, 광각부터 망원까지 올인원 카메라 RX10 시리즈와 주머니 속의 완벽함 RX10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재킷 케이스(LCJ-RXJ/LCJ-RXF)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코리아는 2012년 6월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를 출시한 이래 소니만의 앞선 광학 기술을 통해 5년 연속 국내 1위 자리를 확고하게 유지하고 있다”며, “DSLR 이상의 화질에 최강의 휴대성을 지닌 RX 시리즈를 통해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는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RX1 시리즈와 초망원 렌즈를 탑재한 RX10 시리즈 그리고 1.0타입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초소형 프리미엄 RX100 시리즈로 구성된다. 3종 모두 소니의 탁월한 최신 이미지 센서 기술과 칼자이스 렌즈의 조화를 통해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혁신적으로 뛰어난 화질의 촬영 결과물을 선사한다.

 

RX1 라인업의 대표 제품인 RX1R II는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중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RX1 시리즈는 기존 플래그십 DSLR에만 탑재해 온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혁신적인 크기와 무게의 바디에 구현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RX1R II는 소니만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399개 포인트의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한 손에 쥘 수 있는 초소형 바디에 담아 일상에서도 손쉽게 풀프레임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RX10 시리즈 중 RX10 III는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로 개발된 1.0타입 DRAM칩 탑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와 광각에서 초망원까지 24-600mm의 초점거리를 아우르는 광학 25배줌 성능의 F2.4-4 대구경 고배율 렌즈를 탑재한 올인원 카메라로 단 하나의 렌즈로 전 영역에서 선명한 고화질을 선사한다. 기존 렌즈교환식 카메라에서 최소 3개 이상의 렌즈를 사용해야 가능했던 촬영 영역을 소니의 첨단 광학 설계 및 제조 기술을 통해 대구경 렌즈의 소형화를 이룸으로써 하나의 렌즈로 구현했다.

 

RX100 라인업의 최신작인 RX100 V는 2,010만 화소의 1.0 타입 DRAM칩 탑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에 위상차 검출 AF 센서를 새롭게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한다. 현존하는 하이엔드 카메라 중 가장 빠른 0.05초의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과 315개의 위상차 AF 포인트를 적용해 콤팩트 하이엔드 카메라 사상 가장 넓은 65%의 AF 커버리지를 구축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프론트-엔드 LSI 칩과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의 조합으로 동체 추적이 가능한 초당 24연사의 경이로운 연사 속도를 구현하며, 끊김 없이 최대 150장까지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연속 촬영 시에도 AF/AE(자동초점 및 자동노출) 추적을 지원해 빠르고 정확한 촬영이 가능하다.

 

이번 소니코리아 RX 브랜드의 하이엔드 카메라 5년 연속 1위 기념 RX 여름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