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끼리 옴니 셀피 보조배터리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디자인, 코끼리 옴니 셀피 보조배터리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대표 성재원)이 신규 모델로 코끼리 보조배터리 옴니 셀피(셀카 리모컨) 보조배터리(KP-SF50M)를 4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 옴니 셀피 5,000mAh(셀카 리모컨)는 보조배터리에 셀카 리모컨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있으며 블루투스가 아닌 특정 주파수를 인식, 스마트폰 카메라 셔터를 동작시킬 수 있어 사용자들은 앱 설치만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 겸용 초음파 리모컨을 이용한 유무선 단말기의 제어 방법 및 그 장치에 관한 것으로 앱과 연동하여 원격에서 유무선 단말기를 제어할 수 있는 배터리 겸용 초음파 리모컨을 제공함으로써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를 갖출 필요가 없어 구현이 간단하다. 또한 초음파 사운드를 이용해 유무선 단말기를 페어링 절차 없이 바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끼리 셀피 보조배터리 옴니팩의 기능을 보면 셀카 리모컨(셔터) 기능으로 앱을 설치하고 동작할 수 있으며 앱을 설치하면 각자의 위치에서 여러 대의 스마트폰으로 동시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360도 파노라마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M까지 거리 지원을 하고 있어 셀카봉이 필요 없이 다양한 장소에 거치하여 활용할 수 있다. 셀피 보조배터리의 활용 영상은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는 기본 5,000mAh 용량으로 스마트폰을 1회~2회 정도 충전할 수 있으며 내장된 옴니 케이블 또한 큰 특징이다. 옴니 케이블은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 5핀과 애플용 라이트닝 8핀을 코끼리만의 기술로 결합하여 만든 커넥터를 지칭하는 이름이다. 하나의 커넥터로 앞, 뒷면을 구분하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여기에 내장된 C타입 커넥터까지 활용한다면 최신 갤럭시S8, LG G6 등 현존하는 모든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다.


셀피 보조배터리는 기본 배터리 5,000mAh, 셀카 리모컨, 옴니 케이블, C젠더까지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며 셀피 초음파 셔터 기능과 옴니 케이블은 특허 출원이 되어 있다.


디자인은 현재까지 총 26건의 기술 특허 및 디자인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출원 중인 건도 30여건에 달해 제품 개발과 기술력으로 스마트액세서리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자인 온라인기획팀 김륜 팀장은 “나들이를 할 때 셀카봉이나 보조배터리를 필수적으로 챙겨서 외출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셀피 옴니팩의 경우 셀카 기능과 보조배터리 기능 두 가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활용 방법에 따라 여러 대 스마트기기 촬영이 가능하여 더욱 생동감 있고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셀피 옴니팩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거치대 매직 껌과 함께 활용하는 프로모션을 통하여 다양한 활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체험단 모집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코끼리 보조배터리 옴니 셀피 5000mAh(셀카 리모컨): http://kokiripower.com/product/selfie_5000mah/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