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주), 약 1.5mm 베젤 EDGE 24FG2 유케어 출시기념 BIG3 행사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주), 약 1.5mm 베젤 EDGE 24FG2 유케어 출시기념 BIG3 행사 열어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에서는 프리미엄 TAG 브랜드 EDGE (엣지)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로 EDGE 24FG2 유케어를 3월 17일 공식 런칭 하면서 4월 10일 까지 진행되는 BIG3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기념 행사는 모든 구매자에게 10,000원의 할인과 구매고객 중 사용후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에이티브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린다. 

 

또한 행사 페이지를SNS 등을 통해 널리 퍼트리면 선착순으로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EDGE 24FG2 유케어는 테두리 약 1.5mm, 최신의 보더리스 (베젤 없는)패널을 탑재하여 기존 제품 보다 더욱 넓은 화면 (1080 Full-HD)을 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모니터의 필수 기능인 시력보호를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 영상모드, 깜빡임을 없애 주는 유케어 플리커 프리 기능이 내장 되어 있어 눈이 피로하지 않다.


"UDEA for EDGE Life" (유디아와 함께 하는 엣지 있는 디스플레이 세상!)를 모토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독창적인 (Stylish한) 디자인과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의 시력 보호를 위해 다양한 유케어 기능들이 기본 탑재 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http://support.jchyun.com 

*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dea.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