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이젠 기반 Z2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 이번주 공개 예정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 타이젠 기반 Z2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 이번주 공개 예정

삼성이 인도 (India)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타이젠 (Tizen) 기반 Z2 스마트폰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다는 소식이다.

 

삼성이 개발한 타이젠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은 제한된 지역에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는 Z2 스마트폰이 등장했다. 타이젠은 Z1 공개 이후 Z3, Z2 순으로 출시되고 있다.

 

Z2 스마트폰은 보급형 제품으로 인도와 같은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스펙은 3.97인치 WVGA 디스플레이, 1.5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1GB RAM, 4G 통신, 5백만 화소 후면 카메라, 전면 카메라, 8GB 내장 메모리, 1500mAh 배터리, 타이젠은 2.4 버전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에도 인도 사용자를 위한 My Money Transfer App, 밝기 등을 조절하거나 데이터 절약을 위한 Ultra Data Saving Mode 등을 제공한다.


Z2 스마트폰은 이번주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도 외에도 사우디 아라비아, 나이지리아, 사우스 아프리카 등에서도 이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4 핫스 2016.08.23 23:18  
보급형 스맛폰인가보네옇.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