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최신 iOS 12 정식 업데이트, 더욱 빨라진 속도와 향상된 반응성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최신 iOS 12 정식 업데이트, 더욱 빨라진 속도와 향상된 반응성

권경욱 기자 1   0

애플 (Apple)이 9월 18일(한국시간) 최신 모바일 운영체제(OS)인 iOS 12 정식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iOS 12 더욱 빨라진 속도와 향상된 반응성, 더 커진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향상된 속도와 반응성을 통해 매일하는 작업들을 더 많은 기기에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으며 제어 센터를 불러오거나 멀티태스킹 와중 스와이프나 앱에서 스콜할 때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반응성으로 더욱 매끄러운 동작 전환을 지원한다.  


앱 실행 속도는 평상시 실행 속도가 최대 40% 개선되며 여러 앱 사이를 오가며 밀어붙일 때도 앱 실행 속도도 이전보다 최대 2배 빠르다. 키보드가 나타나는 속도도 최대 50% 빨라지고 타이핑 반응성도 개선됐다. 스와이프로 카메라를 열때 최대 70% 향상, 공유 창도 확장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을 때 최대 2배 빨라진다.


또한 사진 앱 보관함 사진을 재발견하고 공유하는 기능, 애니모티콘을 새로운 미모티콘으로 메시지를 표현력있고 재미있게 교체, 시리 (Siri)로 동작하는 앱의 기능을 시리 단축어로 빠르게 수행, 증강현실(AR)로 개발자들이 손쉽게 공유 AR 경험 구현, 개인 정보 보고 기능도 향상됐다.


최대 32명과 동시에 FaceTime 통화, 앱 및 웹사이트 사용 시간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사용 시간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도구 스크린 타임 등도 제공한다. 


한편, iOS 12는 아이폰X와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 SE, 아이폰5S,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패드 미니4, 5세대 아이패드, 아이패드 에어 등 최신부터 구형 기기까지 지원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9.19 00:02  
이번 ios 12는 빨라진 속도와 개선된 반응성 등으로 평이 좋아 보이는군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15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