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신형 서피스 프로 랜덤하게 꺼지는 문제 발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 예정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PC | MS 신형 서피스 프로 랜덤하게 꺼지는 문제 발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 예정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가 지난달 출시한 신형 서피스 프로 (Surface Pro)에서 버그가 발생했다는 소식이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MS의 신형 서피스 프로를 구입한 고객 일부가 하이버네이션 (Hibernation) 모드 또는 전원 플러그 연결이나 배터리 시간이 남아 있음에도 셧다운 모드로 랜덤하게 진입하는 버그가 발견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이슈는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로 알려졌다. MS는 해당 이슈를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버그 수정을 포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조만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S 신형 서피스 프로의 시작 가격은 799달러 ($799)이며 인텔 코어 m3 CPU와 4GB RAM, 128GB SSD를 탑재한다. 최대는 2699달러 ($2699)로 인텔 코어 i7 CPU와 16GB RAM, 1TB SSD를 탑재한다. LTE 버전은 출시되지 않았으나 MS는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14 19:43  
신형 서피스 프로에서 랜덤하게 꺼지는 버그가 발견되었군요.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가능하다니 다행이긴 합니다만 언제 꺼질지 모르고 쓴다면 불편해지니 빠르게 업데이트 되면 좋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