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안드로이드 O 공식 업데이트는 8월, 1-2개월 이내에 픽셀 2 스마트폰 등장?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구글 안드로이드 O 공식 업데이트는 8월, 1-2개월 이내에 픽셀 2 스마트폰 등장?

구글 (Google)이 픽셀 (Pixel)과 넥서스 (Nexus) 기기를 위한  안드로이드 O (Android O) 프리뷰 버전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안드로이드 O 공식 버전의 등장 시기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다.

 

폰아레나 (Phonearena)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O는 올해 여름 끝자락에 최종 버전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일부 외신을 인용해 픽셀 스마트폰을 위한 안드로이드 O 공식 업데이트가 8월 첫주 또는 두번째 주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픽셀 스마트폰을 위한  업데이트는 OTA (Over The Air)를 통해 이루어지며 안드로이드 O 업데이트에 따라 넥서스 기기 역시 같은 시기 등장을 예상했으며 특별한 이슈가 없다면 출시 일정에는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했다.

 

예상대로 8월 중으로 안드로이드 O가 등장한다면 구글은 한달 또는 두 달  이내에 픽셀 후속으로 알려진 픽셀 2 (Pixel 2)의 발표도 진행될 것으로 전망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