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8 최종 디자인? 아이폰 8 추정 목업 사진 등장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8 최종 디자인? 아이폰 8 추정 목업 사진 등장

애플 (Apple)은 올해 하반기 아이폰 (iPhone) 출시 1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폰 8 최종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목업 사진이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BGR은 애플이 출시할 아이폰 8의 최종 디자인의 제품이라며 아이폰 8의 목업 (모형)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의 아이폰 8은 전면과 후면 블랙 색상의 스마트폰으로 전면과 후면은 모두 2.5D 글라스 디자인,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된 모습이다. 아이폰 8은 LCD가 아닌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후면에 배치된 카메라는 수직으로 듀얼 카메라를 이용하며 렌즈는 돌출된 카툭튀 형태다. 전면 홈버튼이나 후면 지문인식 등을 위한 버튼은 보이지 않아 전면 글라스 하단에 홈버튼 기능을 하는 버튼이 내장될 것으로 예상나 터치 ID의 스크린 내장 여부는 확인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 외 3.5mm 이어폰잭은 보이지 않으며 하단에는 스피커와 USB Type-C 포트, 측면에는 전원과 볼륨  조절 버튼 등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폰 8은 아이폰 7S (iPhone 7S)와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와 오는 9월 공개가 예상되며 출시는 10월에서 11월 사이로 예상했다. 최근에는 TSMC는 A11 프로세서 생산을 시작했다는 소식도 전해진 바 있으며 일부 소식은 새로운 부품 사용과  기술 적용 등으로 시기가 연기되고 연말 휴가 시즌에는 이용 가능할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아이폰 8은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 TSMC를 통해 10nm 공정 A11 프로세서, 터치 ID 기반 3D 안면인식과 수직 장착 듀얼 카메라, 보안 기능 향상 등이 이루어진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7.05.18 23:21  
애플 아이폰 8은 여전히 많은 루머가 전해지는군요. 이번에는 아이폰 8 추정 목업 사진인데 이대로 나올지는 더 지켜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