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8, 무선 충전 컴포넌트는 라이트온에서 제조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차세대 아이폰 8, 무선 충전 컴포넌트는 라이트온에서 제조

애플 (Apple)은 올해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에 사용될 부품 제조사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아이폰 8은 무선 충전 (Wireless Charging)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무선 충전 컴포넌트 중 GPP 브릿지 정류기 (GPP Bridge Rectifiers)는 대만의 라이트온 (Lite-On)이 절반을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라이트온은 소비자가전 및 컴포넌트를 42년 동안 공급해왔고 LED와 반도체, 모니터, CD/ DVD 드라이브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또한 애플은 탑5에 들어가는 무선 충전 전문회사인 Energous 협력을 통해 최대 15피트 (Feet, 약 5m, 457.2cm, 4.572m) 거리에서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전용 충전기기가 필요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애플 아이폰 8은 2017년 9월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아이폰 7S (iPhone 7S)와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의 2종과 함께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아이폰 8의 디자인은 글라스로 제작된 커브드 스크린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1.22 20:23  
무선 충전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기존과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