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디어 > 영화·음악
영화·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박보영과 김영광 주연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 2주 연속 예매 1위 및 110만 관객 돌파

권경욱 기자 0   0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첫사랑 로맨스 너의 결혼식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1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는 이성민, 김상호 주연의 추격 스릴러 목격자로 누적 관객 220만을 기록했다.


국내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 따르면 너의 결혼식은 예매율 29.2%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상류사회로 진입하려는 욕망을 리얼하게 그린 박해일, 수애 주연의 사회 드라마 상류사회는 예매율 13.7%로 2위를 차지했다. 


하정우, 주지훈 주연의 신과함께-인과 연은 예매율 11.4%로 3위, 로맨스 뮤지컬 맘마미아!2는 예매율 10.9%로 4위, 황정민, 이성민 주연의 첩보 드라마 공작은 예매율 9.1%로 5위, 온라인 화면을 통해 구현한 존 조 주연의 스릴러 서치는 예매율 6.5%로 6위를 기록했다. 7위는 목격자, 8위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9위는 휘트니, 10위는 재개봉한 탑건이 차지했다.


한편 이번 주는 박해일, 수애 주연의 상류사회가 개봉했으며 다음 주에는 브루스 윌리스,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가 개봉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는 오지랖 넓은 베니스 비치의 탐정 스티브가 악명 높은 마약상 보스 스파이더와 엮이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액션 영화다. 이 밖에 쉐일린 우들리, 샘 클라플린 주연의 감동 실화 러브스토리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와 첨단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가 개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