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렌터카 예약&배달 서비스 카플랫, 서비스지역 전국 확대

권경욱 기자 0   0

배달하는 렌터카 예약서비스 카플랫(대표이사 정동훈)이 전국 주요 도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 모바일 배달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중소 렌터카 업체와 고객을 연결하고 렌터카를 집 앞까지 배달하는 모바일 렌터카 예약 서비스다. 고객은 어플을 통해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으며, 차량을 예약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배달받고 반납할 수 있다.


카플랫은 7월 휴가철을 맞아 서비스 지역을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울산, 강릉, 순천, 여수와 제주도 등 전국 16개 지역으로 확대한다. 카플랫은 전국 80여개 중소렌터카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존 서울, 부산 및 수도권에 적용한 렌터카 배달 모델을 전국 확대했다. 특히 국산 소형차에서 수입, 슈퍼카 까지 차량을 갖춰 다양한 고객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서비스 지역 확대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중순부터 3일 이상 렌터카 이용자에게 전체 요금에서 최대 10% 할인 및 신규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원을 제공한다.


카플랫은 지역 중소렌터카가 모바일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차량 관리, 배송과 반납은 중소 렌터카가 담당하고 카플랫은 마케팅과 플랫폼 운영을 맡고 있다.


카플랫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내려받고,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차량 예약과 이용을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