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frame.co.kr
‘MZ픽’ 젊음·패션 아이콘이 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韓 헤드폰 시장 ‘훨훨’ 소니 점유율 52% 독보적 1위
MZ세대를 넘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합성어, 1020대)까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푹 빠졌다. 소니코리아가 공개한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구매자 중 15~34세 비중은 2019년 31%에서 2022년 81%로 전체 구매자의 과반수를 훌쩍 뛰어 넘었다.음질이나 성능을 중시하는 오디오 마니아를 중심으로 성장해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코로나…
권경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