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아몬드브리즈 안보현과 함께한 2021 광고 영상 공개

홈 > 미디어 > 연예·스포츠 > 광고
연예·스포츠

광고 |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아몬드브리즈 안보현과 함께한 2021 광고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0   0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2021년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안보현과 함께한 아몬드브리즈의 2021년도 새로운 캠페인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에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이 아몬드브리즈를 통해 더욱 균형 잡힌 모습으로 변화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방송에서 자기 관리에 각별한 모습으로 싸이클, 캠핑 등을 즐기며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유지해나가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안보현이 현대인들에게 출근길, 트래킹, 실내운동 등에서의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며 건강한 삶을 독려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아몬드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출근길, 트래킹/캠핑, 실내운동, 홈댄스챌린지 등 일상에서 맛있는 아몬드브리즈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총 7편의 영상으로, 각 영상마다 다양한 모습으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언스위트를 마시며 몸을 가볍게 비우고,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을 마시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는 안보현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이 돋보이며, 특유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영상에 잘 어우러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선보인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111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 그리고 아몬드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에는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그리고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총 6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영양이 풍부한 낮은 칼로리의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들어져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며 일상 속 밸런스를 챙길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배우 안보현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함께 아몬드브리즈 캠페인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몬드브리즈를 통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아몬드브리즈는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이벤트를 마련해 소통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