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안보현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2020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홈 > 미디어 >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광고 | 아몬드브리즈 안보현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2020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권경욱 기자 0   0

아몬드브리즈가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새로운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촬영 현장이 담긴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메이킹 필름 영상에는 아몬드브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안보현이 콘티를 살펴보는 것부터 실제 광고 영상이 만들어지는 모습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았다.


특히,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 속 안보현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유쾌한 미소를 바탕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건강음료의 대명사로 꼽히는 아몬드브리즈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캐주얼한 의상부터 트레이닝복,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6일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2020년도 캠페인 ’마실수록 잡히는 하루의 밸런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브리즈’ 광고는 나 혼자 밸런스 편, 함께 밸런스 편, 워라밸 편 총 3편의 다채로운 콘셉트로 제작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매력적인 안보현의 모습을 담았다. 건강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한 안보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비롯한 SNS 상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몬드브리즈 류현욱 한국 대표는 “안보현은 최근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전방위로 활약 중인 만큼,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소화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높은 이해도를 나타냈다”며, “아몬드브리즈는 안보현과 함께 이번 2020년도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로,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 기업인 블루다이아몬드가 출시했다. 지난 110년간 쌓아온 아몬드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그리고 지난 해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들어져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