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신제품 VR 글래스 공식 출시 기념, 제이씨현 VIVE Flow 구매 시 15만 원 상당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HTC 신제품 VR 글래스 공식 출시 기념, 제이씨현 VIVE Flow 구매 시 15만 원 상당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HTC의 신제품 VR 글래스, VIVE Flow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6월 22일(수)부터 15만 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IVE Flow는 HTC에서 선보이는 첫 VR 글래스로, 189g의 가벼운 무게와 폴더블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연결만 하면 구동되는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손쉽게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HTC VIVE VR 헤드셋의 특장점인 뛰어난 착용감을 그대로 차용하였으며, 디옵터 다이얼이 내장되어 있어서 근시가 있는 사용자도 안경 없이 또렷한 디스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3.2K 해상도와 75Hz 주사율, 그리고 100도 시야각으로 프라이빗하게 HD 화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VIVE Flow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이어폰(약 7만 원) 및 VIVE Flow 전용 어플 7종과 VIVEPORT Infinity Vista 2개월 구독권(약 8만 원)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구매 시 6월 22일(수) 부터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후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지난 6월 진행한 VIVE Flow 프리오더에 열띤 호응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에도 동일한 혜택을 드리게 되었다. 특히 국내 주요 IT기기 전문 쇼핑몰인 전자랜드 및 롯데하이마트(예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본 프로모션은 7월 15일(금)까지 진행된다. 행사에 포함되지 않은 VIVE 제품들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