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X HTC VIVE, 세미나 참여

홈 > VR > VR소식
VR소식

XR확장현실 | 제이씨현시스템 X HTC VIVE, <메타버스의 미래와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신기술 소개> 세미나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오는 11월 29일(월) 오후 3시, HTC VIVE와 함께 경기VR/AR제작거점센터가 주관하는 <6회 XR 최신 기술 동향 세미나>에 참여한다.


본 세미나는 2021년 11월 29일(월) 오후3시에 시작되며, 메타버스의 미래와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신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VIVE가 구상하고 있는 메타버스 관련 계획들과 지난 10월에 출시한 VIVE Focus 3의 신기능 중, 엔터프라이즈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기능들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첫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11월 29일(월) 이벤트 시작 전 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참가 신청한 인원에 한하여 참관할 수 있다.


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신청자에 한하여 접속코드가 별도로 안내된다. 2021년 11월 29일(월) 오후 3시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6회 XR 최신 기술 동향 세미나>에서는 HTC에서 선보일 엔터프라이즈 VR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한다. VIVE Focus 3의 신기능 뿐만 아니라, 미래의 먹거리로 부상한 메타버스에 관하여 HTC VIVE가 준비하는 내용까지 다룬다. 또한, VIVE에서 선보이는 개발자를 위한 신규 SDK도 소개하기 때문에 많은 엔터프라이즈 VR 분야 종사자와 개발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VIVE의 모든 제품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전 제품 및 VIVE 액세서리는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