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HMD 구매, 브래니 게임 코드 증정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 HTC VIVE HMD 구매, 브래니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 게임 코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11월 8일(월) 부터 VIVE HMD 구매 시 ㈜브래니가 새롭게 런칭한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XR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의 강자인 ㈜브래니의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은 12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패밀리를 위한 VR 블록버스터 콘텐츠이다. 4년의 개발기간이 소요되었고, 2,500명 이상의 키즈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대작으로 동화책을 읽는 듯한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정교한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다.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 런칭을 기념하여 Focus 3를 제외한 VIVE PC VR 전 제품 구매 시 콘텐츠 무료 증정 및 콘텐츠 단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8일(월)부터 11월 30일(화)까지, 콘텐츠를 구매했거나 VIVE HMD 구매 사은품으로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리뷰 이벤트 [바로가기] 도 함께 진행한다.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 플레이 인증샷과 바이브포트 또는 개인 SNS 리뷰 인증샷을 행사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12월 10일(금)까지 접수된 리뷰까지 이벤트 대상이므로 응모 기간에 유의해야 한다.


VIVE PC VR 구매자들은 제품에 동봉되는 코드를 바이브닷컴 게임코드 리딤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쿠링 캐릭터 키링 인형을 증정하며, 이벤트 상품은 12월 15일(수)에 택배로 발송된다. 사은품을 수령할 주소 및 연락처를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야 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쿠링 원더랜드 VR : 레드퀸스 블랙매직>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VR 콘텐츠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하여, 원작 소설의 캐릭터와 오브젝트를 넣어 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VIVE로 플레이했을 때 특유의 화려함과 흥미로운 인터랙션이 극대화 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고 언급했다.


VIVE 헤드셋(HMD) 및 VIVE 액세서리 전 라인업은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전 제품 및 VIVE 액세서리는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