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 올인원 VR, 제이씨현 VIVE Focus 3 공식 출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5K 올인원 VR, 제이씨현 VIVE Focus 3 공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5K 올인원 VR, VIVE Focus 3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VIVE Focus 3는 HTC VIVE의 엔터프라이즈용 올인원 헤드셋(HMD)인 VIVE Focus Plus의 후속 모델로, 4896 x 2448 해상도, 인체공학적 설계의 편안함 그리고 고급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VIVE Focus 3의 또 다른 장점은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로, 50% 충전하는 데 30분 가량 소요되어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러는 조이스틱 형식으로, 기존 VIVE Focus Plus의 컨트롤러와 비교하여 더욱 직관적이고 정밀한 컨트롤링이 가능해졌다. 


또한, 별도로 판매되는 PC 스트리밍 케이블을 사용하면 PCVR 콘텐츠를 VIVE Focus 3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8월 17일부터 9월 6일까지 20만 원 상당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VR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PC 스트리밍 케이블 및 6만 원 상당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한다.


특히 바이브스토어에서는, 공식 출시 기념 이벤트와 더불어 정가 25만 원의 VIVE BWS 코드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VIVE BWS는 기기 사용 빈도가 높은 기업 고객을 위한 라이선스로, 하드웨어 보증 기간 1년 연장, 전담 고객 서비스 및 최신 디바이스 관리 유틸리티 제공 등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VIVE BWS 50% 할인 행사는 바이브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개인 소비자는 VIVE BWS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금번 공식 출시하는 VIVE Focus 3는 현존하는 올인원 VR 중 가장 뛰어난 디스플레이 스펙, VIVE의 특장점인 뛰어난 착용감, 교체 가능한 고속 충전 배터리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그 동안 고객들에게서 꾸준히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특히 출시 이벤트에서 함께 제공되는 PC 스트리밍 케이블을 사용하면 PC VR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VR 경험을, 보다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VIVE Focus 3는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 및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