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모듈식 디자인 VR, 제이씨현 HTC VIVE Cosmos Elite 품절대란 감사 이벤트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세계 최초 모듈식 디자인 VR, 제이씨현 HTC VIVE Cosmos Elite 품절대란 감사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장기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HTC VIVE Cosmos Elite와 Cosmos Elite 헤드셋(HMD)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6일(금)부터 바이브스토어 단독으로 VIVE Cosmos Elite 구매 시 5만원 할인, Cosmos Elite 헤드셋(HMD) 구매 시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VIVE Cosmos Elite는 세계 최초 모듈식 디자인을 가진 VR로, 헤드셋(HMD)과 베이스 스테이션 1.0, VIVE 컨트롤러가 기본 패키지로 구성된다. 스크린-도어 현상이 최소화된 선명한 색감의 디스플레이, 베이스 스테이션 1.0으로 이루어지는 정밀한 트래킹,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페이스 플레이트와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VIVE HMD 대비 88% 향상된 2880 x 1700의 해상도로 왜곡없는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Real RGB 패널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픽셀 간 간격이 줄어들어 스크린-도어 효과가 최소화 되었다.


트래킹의 경우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밀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기본으로 포함된 2개의 베이스 스테이션 1.0을 사용하면 15m?의 트래킹 영역을 제공한다.


또한 크라운-핏으로 디자인 되어 헤드셋을 빠르고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일체형 플립-업 디자인을 채택하여 착용 중에도 바이저 부분만 위로 젖힌 뒤 외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선 어댑터, 베이스 스테이션 2.0 및 VIVE 컨트롤러 2018과도 호환되므로 더욱 자유롭고, 풍부한 VR 경험이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IVE Cosmos Elite는 HTC의 최신 프리미엄 VR기기로써 장기간 품절되었었다. 지난 초기물량 때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함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의 가격은 ▶VIVE Cosmos Elite 143만 원,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89만 4천 원으로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